여행이슈

하와이 오아후 와이키키 호놀롤루 맛집 Best 5

이상식 2023. 2. 13. 19:04
728x90
반응형

하와이 오아후 와이키키 호놀롤루 맛집 Best 5


 

요즘 하와이로 신혼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맛집들이 너무 많아서 정하기 어려우실텐데, 제가 가보았던 곳 중에서 Best 5를 꼽아 여러분들이 하와이 여행하시는 데에 조금이라도 수고를 덜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와이는 이민의 역사가 길어서 여러 나라의 문화가 더해진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익숙하지만 특별한 맛이 여러 나라에서 여행 온 여행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필자가 하와이에 갔을 때 맛이 있었다고 생각하는 와이키키 맛집 5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Wolfgang's Steakhouse Waikiki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미국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스테이크이지요. 하와이에는 3대 스테이크 맛집이 자리하고 있는데 그중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가 와이키키의 대표 스테이크 맛집으로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본점은 뉴욕에 있으며 한국에도 있는 그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입니다. 와이키키 시내 중심인 로얄 하와이안 센터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드라이에이징을 한 최상급 T본 스테이크는 푸짐한 양과 더불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여 아주 맛있습니다. 스테이크와 함게 곁들이는 와인, 샐러드, 햄버거 등이 메뉴에 있고, 가격이 비싸긴 한데, 해피아워시간대에 맞추어서 방문한다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2301 Kalakaua Ave, Honolulu

07:00~22:00

 

2.레오나르드 베이커리 Leonard's bakery

 

레오나르드 베이커리

 

 

 

 

 

도넛을 좋아하는 사람도 도넛을 싫어하는 사람도 꼭 들렀으면 하는 곳 바로 레오나르드 베이커리입니다..  포르투갈에서 유래해 이제는 하와이의 대표 디저트로 자리매김한 말라사다 도넛은 한국인들에게 아주 취향 저격의 도넛일 것입니다. 레오나르드 베이커리는 1952년 부터 말라사다 도넛을 만들며 아주 역사가 깊은 곳입니다. 

 

933 Kapahulu Ave, Honolulu, HI 96816

 

 

3.마루카메 우동 Marukame Udon

마루카메 우동

 

 

 

하와이 여행을 다니면서 줄서서 먹는 우동집인 마루카메 우동을 검색을 해보셨을 것입니다.

마루카메 우동은 하와이 물가대비하여 저렴하기도하고 우동의 면은 쫄깃하며 튀김과 덴뿌라등을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특별하면서도 맛이 있는 곳입니다. 줄이 길어서 기다리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미국 음식들만 먹다가 우동 한그릇에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2310 KuhioAve. 124, Honolulu, HI 96815

 

 

4. 에그앤띵스 eggs'n Things 에그엔띵스

 

에그앤띵스

 

하와이 브런치 맛집 에그앤띵쓰는 역시나 브런치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일찍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의 인기있는 곳입니다. 필자는 운이 좋아서 점심시간 끝나기 직전에 입장을하여 요리를 먹었는데, 아주 맛이있고 미국 브런치를 만끽하는 느낌이 물씬낫던 곳입니다. 여러 서양사람들이 브런치를 즐기는 곳이며 창문 바깥으로는 광활히 펼쳐진 와이키키의 자유로움을 즐기면서 식사할 수 있는 곳이니 꼭 들르시길 바라겠습니다.

 

 

2464 Kalakaua Ave, Honolulu, HI 96815

06:00~13:00

 

5. 블루오션 Blue Ocean

블루오션

 

 

 

 

이곳은 솔직히 검색을 해서 간곳은 아닙니다. 무얼 먹을까 고민하며 걷다가 로컬 맛집인 느낌이 들어서 들어간 곳입니다. 실외에서 식사와 술을 즐길 수 있고, 술은 따로 사오셔서 드셔도 됩니다. 컨테이너로 지어진 곳에서 한쪽에는 하와이 요리를, 그리고 다른 한쪽에서는 피자를 판매하였습니다. 저는 하와이안 피자와 랍스터&오징어를 주문해서 먹었고, 맥주는 근처 ABC 스토어를 이용하여 사와서 먹었습니다. 로컬느낌이 물씬나는 블루오션은 저녁거리를 걷다가 간단히 한끼 먹기에 강추하는 곳입니다 . 

 

2449 Kuhio Ave. Honolulu, HI 96815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즐거운 여행하세요 ^^

 

 

반응형